소소한 리뷰

카페/ 스타벅스 신메뉴, 한정메뉴 후기

코코우리 2022. 3. 28. 13:13
728x90
728x90

 

 

스타벅스 신메뉴가 나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고민하다가 딸기 드림 말차라떼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구매
시즌 한정이랑 신메뉴라그런지 별이 6개 생겼당






왼쪽이 말차, 오른쪽이 파인코코

 

말차에서 흰부분은 딸기우유 맛이 남

그러다가 씁쓰름한 말차맛도 섞여나고, 위에 하얀 폼은 달달한 맛이 났다.

딸기 폼이라는데 딸기맛은 모르겠고 그냥 달달?

 

 

파인 코코는 파인애플 슬러시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에 조금 덜달고 시원한 느낌.

위에 폼과 파우더는 코코넛같기도 하고....알쏭달쏭

 

 

 

 

 

말차는 톨기준 290kcal고 파인코코는 365kcal다.

의외로 말차는 나트륨이 높은편(왜 때문이죠)

파인코코는 스벅에서 처음 맛보는 스타일이라 신선했고, 말차는 조-금 애매한 맛딸기 우유와 말차라니 이게 뭐야 싶지만둘다 따로따로 느껴지니 왠지 익숙한듯한 맛이난다.

 

파인코코는 한번 더 먹어봐도 괜찮을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