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맛집 / 남양주 스페이스원 온기정 / 스테키덮밥 후기

코코우리 2022. 4. 3. 13:44
728x90
728x90

 

 


남양주 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갔다.
아직 쌀쌀해서 그런지 밖은 좀 황량한 느낌.


아울렛은 안과밖의 기온차가 많이 나지 않아
(폴딩도어라 더 추운듯ㅜ ) 매장도 대충대충 둘러 봤다ㅠ



여긴 아울렛 상층 정원인데 현대에서 이런식으로 많이 밀고 있는듯..?
더현대도 상층부에 정원을 꾸미시더니
아기자기하면서도 커다란 조형물이 많아서
둘러보기 좋았던것 같다.


여기는 사람들이 와글와글ㅎㅎ


사람들이 안나오게 찍으려다 보니 전체 모습은 담을수가 없었....^^;;


그린&골드의 조합이라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진 분위기?

컬러를 단순하게 쓰니까 이런 조형물도 색다름!


천장이 틔여있으니 밝고 화사~
가족들도 많이보이고 연인들도 많이 오나봄.





배고파서 지상1층 푸드코트에서 점심 먹었다.
온기정이라고
주로 덮밥종류를 팔고 제일 유명한건 텐동이라고
튀김 덮밥.

근데 고기 먹고ㅋㅋ싶어서ㅋㅋㅋㅋ
스테키 동 11,500원



꽈리, 버섯, 마늘, 고기, 고추냉이, 무갈은것 등이 올라가있다.
밥 양은 조금 적은듯 한 느낌??

고기는 부드러운편이고
양에비해 소스가 약간 부족한 것 같다.





고기가 야들야들><

먹고보니 배가 부르긴 하넹

근데 양이 많으신 분들은 세트나 사이드 드시는게 좋을듯!



맛은 쏘쏘~
재방문의사는...한두번 정도는 가서 먹을 만한 것 같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