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강남맛집 / 강남 마초쉐프 / 크고넓음, 음식쏘쏘~

코코우리 2022. 4. 9. 17:15
728x90
728x90

 

 

친구 보러 강남 마초쉐프에 갔다.

코시국인데도 사람들이 많아 웨이팅이 좀 있어 밖에서 줄을 서있었다.

매장은 투박하고, 거칠고, 강한 남자 컨셉에 맞게

다양한 소품도 있고 인테리어도 독특했다.

뭣보다 식당이 엄청 컸음ㅎㅎ

 

보통 강남 식당이면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게 보통인데,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와 매장에 엄청 힘을 쓰신듯

 

 

 

 

꽃게살 로제 리조또 16,900

마초 삼겹스테이크 21,900

허브 갈릭 오일파스타 15,900

 

3개가 거의 대표메뉴

 

 

 

 

 

 

마초 삽겹 스테이크

칠리랑 소이소스 같은것(?)이 나왓다.

감자튀김, 웨지감자, 방울토마토, 스테이크, 할라피뇨가 한 팬에 플레이팅.

 

스테이크는 적당히 불맛이 나고 비린내는 딱히 나지 않았다.

자르는게 약간 귀찮았는데, 그래도 비주얼 면에서는 굳!

 

맛은 상상가능함

 

 

 

 

꽃게살 로제 리조또

소스는 꾸덕꾸덕하고, 토마토와 크림이 알맞게 섞였다.

게는 먹기가 좀 불편했으나 리조또 자체에 이미 게살이 많이 섞여있는듯 게향이 많이 났다.

비리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괜찮.

 

 

 

 

 

 

허브 갈릭 오일파스타

일반적인 알리오올리오 맛ㅎㅎㅎ

3개의 메뉴중 제일 예상에 빗나가지 않았다.

하지만 아는 맛이 더 무서운 법.

새우도 통통하고, 얇게 썬 마늘도 좋았다.

 

 

 

다만 음식들이 너무 빨리 식어서 약간 아쉬웠다^^;

하나씩 시키고 중간쯤에 한개씩 더 시키는게 더 나을듯

 

 

 

 

 


 

재방문의사

음식보다는 독특한 인테리어와 강남이라는 접근성 때문에 다시 갈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