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영양제 / 안국제약 루테인지아잔틴미니 / 후기

코코우리 2022. 4. 1. 14:11
728x90
728x90

원래 먹던 루테인이 떨어져서 알아보다가 새 영양제 구매!

보통 눈 관련 영양제하면 루테인, 루테인지아잔틴,
루테인 지아잔틴아스타잔틴,
루테인오메가3 이런식으로 팔던데...
루테인지아잔틴 같은 성분은
인체내에서 합성이 안되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해줘야 한다고.
급격한 눈 건강 개선을 기대한 건 아니고
더 이상 나빠지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구매.


루테인 : 황반 주변부
지아잔틴 : 황반 중심부
아스타잔틴 : 눈의 피로도 개선
오메가3 : 건조한 눈 개선


이라니까 구매시 참고!


나는 개인적으로 1) 성분함량 100%충족 2)사이즈 작은 것 3) 루테인+α 를 원했음
안국제약을 선택한건 '안국제약이 너무 좋아서'는 아니고 검색상위에 있는데다가 위 3가지 조건을 만족해서임.
(만약 다른게 있었다면 다른곳에서 샀을거임..)


패키는 소소~
새파랗 배경에 번쩍번쩍한 라이트와 너무 '눈알!!!!'하는 이미지가 없어서 좋았음.
180캡슐에 하루 한 알이니까 꽤 오래 먹을 듯.
선물용으로도 하기 괜찮아 보임.

 

 

내가 원하는 대로 하루 섭취 권장량 100%충족(이라고 한다 홈페이지에서^^)
루테인18.182mg
지아잔틴1.818mg


 





 

한 상자에 이렇게 캡슐이 누워서 담겨있다.
보관하기에는 작은 세로형 상자가 좀 더 좋기는 한데....
약간 아쉽다.
덕분에 내 루테인은 누워서 다른 약들과 이리저리 섞여서 보관 중.




왼쪽이 안국제약 루테인지아잔틴/ GNM 루테인오메가3

깜짝 놀랐는데.. 알약 크기 차이 진짜 심각하다
전에 먹던 건 루테인오메가3로 GNM에서 만든 거.
GNM에서 루테인오메가3도 먹었지만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도 먹고 있다.
근데 둘다 알약 크기가 너무 커서ㅎㅎ
두 개를 같이 먹으면 종종 알약 하나는 입안에 남아있고 이런 일이.....


근데 검색해보니 안국제약 루테인오메가3도 알약크기가 큰데,
오메가3가 들어간 건 필연적으로 알약사이즈가 커지는 걸까??
혹시나 나처럼 작은 알약을 선호한다면 오메가3는 식품으로 섭취하자.





요게 GNM 루테인오메가3인데 엄지손톱 한마디 만하다ㅎㄷㄷㄷ
아무튼 알약 크기만큼은 새로 산 영양제가 훨씬 마음에 든다.
배송도 빨라서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