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볼곳 / 경희대 벚꽃길

코코우리 2022. 4. 9. 14:37
728x90
728x90

 

 

주말이라 꽃보러 나감
경희대 벚꽃길이 이쁘다고 해서 회기역으로 나갔다

회기역에서 한 10분~5분 정도 걸으면 정문  도착
날이 포근하고 따뜻해서 걷기에 딱 좋았다.

이미 사람들이 많이 나와있었다.
아기, 어르신, 친구들, 연인들 오전부터 북적북적.
목련이 흐드러진 정문게이트를 지나서 죽 걸으면 나오는
교육대학원.





건물도 크고 멋지지만 앞뜰 조경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듯.
꽃도 많고 나무도 동글동글 손질하고.
어린아이들이 넓은 못사이를 왔다갔다 놀고 있었다.




대학원 건물 좌측에 중앙박물관이 있었다
여기 건물의 전경도 멋졌지만 사진으로는 다담을수가 없다
대학원 앞뜰보다 사람이 적고 조용한편.







유명한 평화의 전당
대학원을 지나 오르막을 걸어가면 나온다.
학교 곳곳이 포토존이라
여기저기 사진찍는 사람이 태반이다.
단체로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볕이 따뜻해서 슬슬 시원한 아메리카노가 당기기 시작ㅎ






웅장하기도 하고
한국에서는 흔치않은 건축물이라 더 시선이 간다.
유리창에 적힌 한국스러운 문구가 언밸런스ㅎㅎ
주변에는 목련,벚꽃들이 만개했다









조금만 높이 올라가도 벚꽃과
아름다운 건물들이 같이 담을수 있다.
지금은 오히려 벚꽃이 지고 있는 중인듯??








나오는 길 목에 있는 목련도 가지가득 꽃이 흐드러졌다
평소에 5천보씩 걷다가 학교주변 곳곳을 다니다 보니
어느새 만보를 찍고왔다.
수업듣는 학생들은 꽤나 힘들겠다 싶다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