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배라 / 신메뉴 너로정했다이브이 리뷰

코코우리 2022. 6. 25. 13:26
728x90
728x90

 

가는길에 배스킨라빈스가 보여서 충동적으로 파인트 구매^^

이제는 모르겠다. 다이어트🐽꿀꿀

포켓몬 빵은 못먹어도 포켓몬 아이스크림은 먹어보자.

왠지 상술에 당한것 같은 느낌이지만.

 

 

쇼핑백도 귀여워><

내가 아는 그 옛날 포켓몬이라서 반갑다.

요즘에는 뭐 2세대, 3세대 포켓몬이라고 나오는데 

나랑은 완전 초면이라 좀 데면데면한 편.

그래도 피카츄랑 파이리, 꼬부기라면 잘 알고 있지😁 

 

 

 

파인트 통에 피카츄 너무 귀엽다.

컬러도 딱 피카츄 색깔ㅋㅋㅋㅋㅋㅋ

 

 

 

배라 갈때마다 민트초코는 항상 선택했는데,

신메뉴가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선택을 안할수가 없었다.

민트초코는 이제 좀 많이 봤으니 다른걸 골라볼까.

이제 민초 자리는 없어

 

 

 

 

이브이너로정했어/ 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선택.

역시 체리가 제일 먼저 녹는다. 너는 항상 그랬지...... 

치즈랑 체리는 예상 가능한 맛.

체리 과육이 많아서 흡족했다.

다만 치즈가 너무 많이 지분을 차지 하고 잇어서 약간 실망😣

이브이는 엄마는 외계인과 맛이 좀 비슷했다.

특유의 짭잘한 엄마보다는 이브이가 더 초코+카라멜 맛이 강했다.

초코 크런치는 별로 없었고, 오히려 퍼지리본? 이라고 하는 초콜릿 층이 있는게 좋았다.

씹히는 맛이 엄마보다 더 강해서 호❤

물론 아이스크림 벌크마다, 또 운따라 크런치가 많을수도, 퍼지가 많을수도 있을듯.

이브이는 불호없는 무난한 맛이라고 생각된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