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혼술 / 편의점 술 꿀조합 추천

코코우리 2022. 6. 10. 19:12
728x90
728x90

예거 맥주 + 아이스가이 피치 조합이 맛있다는 이야길 듣고

아주.. 뒤늦게 후기를 쓴다😩

이 게으름뱅이

 

 

편의점에서 파는 예거 맥주 그래이프 라들러 3300원

(4캔 만원 찬스로 불필요한 맥주 3개는 덤^^)

원래는 같은 피치+피치 조합이여야 하는데, 편의점에 없었으므로 

아쉬운 대로 신생조합을 만든다😂😂😂

 

 

 

도수는 대략 2.5%

뭐야 이거 완전 음료수 아녀?!?

깔깔 막 마셔야지ㅋㅋㅋㅋㅋㅋㅋ

알쓰라 평소 술은 잘 안마시지만 도수 낮은 술을 보면 이상하게 눈이 돌아서 객기를 부리게 된다.

그래 어차피 2.5% 맥주로 부리는 객기로는 취하지도 않으니까. 

 

 

 

 

 

 

아이스가이 피치맛을 같이 구매.

편의점은 같은게 없어서 근처 아이스크림가게에서 15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근데 아이스가이는 뭐지? 예전엔 파란색 얼음만 있었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당이 없다.

당이 2% 거의 알콜만큼 잇자나???!?

그리고 왜 나트륨은 4%지?? 설마 짠맛이 나는 건 아니겠지?

 

 

 

 

자몽+피치의 생소한 조합이라 좀 걱정되서 일단 조금만 만들었다.

비율이 따로 정해진게 없어서 조금씩 먹어보면서 알맞은 조합으로 만들면 끝!

얼음을 왕창 넣고 맥주붓는 경우가 있는데 그보다는 얼음을 조금 덜 넣어도 되지 싶다.

 

 

 

 

홀짝홀짝 해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

다마셔버리고 앉은 자리에서 다시 반잔을 더 만듬^^❤

쉐키쉐키~~~

 

 

 

 

저 맥주 한캔과 아이스가이 한통으로 대략 3잔반 ~ 4잔 정도 나오는듯.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우선 얼음이 녹아도 밍밍해지지 않는 다는 점이 최고.

 

자몽+피치도 예상외로 괜찮았던게 너무 피치피치하면 금새 물리고

너무 과할것 같은데, 자몽은 특유의 씁쓰레한 향과 단맛+피치달달한 향과 살짝 단맛의 조합이 굿.

보기엔 너무 달것 같아도 그닥 달지도 않고 

안주없이 가볍게 홀짝홀짝하기에 좋음.

 

 

시원하고 달달한 어른의 맛이 땡기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