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맛집 / 먹골 스시남 / 맛은 쏘쏘~재방문은^^;;

코코우리 2022. 4. 23. 12:45
728x90
728x90

 

 

 

 

먹골 근처 스시남 초밥집엘 갔다.
먹자골목에서 좀 떨어진 이마트가 있는 블록 근처 식당가였다.
조금 일찍 점심 즈음에 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다.
가게는 좀 작고 아늑한 느낌이지만 요즘같은 때에는 확트인 곳보다 나은듯ㅎ




다양하게 먹기위해 초밥16p + 롤4p + 새우튀김2p + 우동2구성인 러브세트를 주문
잘 기억이 안나는데 3만원대 초반인가 했었다🙄
초밥 먹는다고 신나가지구 가격은 제대로 확인도 안했네.

 

 

기본적인 흰살생선 6p + 연어2p + 초새우2p + 생새우2p +참소라2p + 계란2p





생선 씹는 맛이 있어 식감이 좋았다.
와사비도 적당하고 밥은 살짝 적은 것 같지만....
역시나 둘이 세트를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ㅎ






계란, 새우, 소라등은 어디서 먹어도 비슷한 맛이 나는 걸보면
어디선가 대량으로 만들어 소매점에 납품하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뭐 식자재 마트나 이런데서 초밥용 계란도 팔고 그러는 걸까..??
날치알이랑 김만 있으면 계란 초밥은 왠지 만들수 있을것 같기도하고
막상 하려니까 좀 귀찮기도😶


가기전에 다른 후기들도 찾아봤는데,
서비스가 약간 아쉽던지, 서빙이 순서대로 안되다던가 말이 좀 많았는데
역시^^ㅋ
괜한 말이 나온게 아니라는걸 알게됨
후기글들의 컴플레인이 그대로 실현됐다ㅋㅋㅋㅋ





맛은 쏘쏘~
재방문 의사는 없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