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맛집 / 서브웨이 가산점 / 에그마요세트

코코우리 2022. 4. 25. 12:30
728x90
728x90

가산 디지털단지 근처에서 점심을 먹으려는데,

유난히 줄이 길게 선 곳이 있어서 궁금해졌다.

주변 말로는 서브웨이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고 있다는거.

뭐얔ㅋㅋ 서브웨이 처음 보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도 같이 줄섰다.

 

 

서브웨이에서 특별한 맛을 기대한다기 보다는 

사람들이 줄서있는걸 보니까 갑자기 샌드위치가 먹고 싶어졌다....

ㅇ_ㅇ 도대체 왤까.

한15분 정도 기다려서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주문했다.

서브웨이는 빵부터 시작해서 소스랑 야채들도 다 마음대로 조합이 가능하다는게 제일 장점인듯.

게다가 맛도 있고 건강하고, 또 값도 저렴하고!

 

 

 

에그마요 샌드위치와 초코칩+탄산 세트 

6,300원!

쿠키와 탄산세트를 곁들이면 단품에서 1,900원이 추가된다.

특히 서브웨이는 쿠키 맛집이라 반드시 쿠키를 먹어야줘야한다!! 반드시!!!

 

 

 

내가 항상 시키는 조합.

에그마요샌드위치.

(빵선택) 플랫브래드 -

(치즈선택) 슈레드치즈 - 

(야채선택) 토마토, 피클, 양파, 오이, 올리브, 할라피뇨는 빼고, 양상추는 적게 - 

(소스선택) 랜치소스, 스위트칠리

제조 끝.

그리고 카운터에서 빵을 받고, 세트메뉴를 선택, 결제하면 끝.

역시 항상 먹던 맛이라 내 입맛에 딱 맞고 좋다❤

든든한 빵이랑 갖가지 신선한 야채, 시원한 탄산에 달달한 초코칩까지.

조만간 또 들러서 먹을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