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맛집

맛집 / 공릉동 도깨비 시장 / 우리할매떡볶이 리뷰

코코우리 2022. 4. 19. 18:05
728x90
728x90

 

근처 공릉동 도깨비 시장을 두번째로 방문했다.

갈때마다 꽈배기며 붕어빵 같은 간식거리를 사오는데

이번에도 참지못하고 떡볶이를 사왔다.

그것도 셋트로^^ㅋㅋㅋ

 

 

공릉동 도깨비 시장 입구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 찾기가 아주 쉬웠다.

 

 

 

가래떡떡볶이도 있고, 밀떡떡볶이도 있지만.

역시 밀떡파라 밀떡으로 주문.

가래떡은 계속 뭉근하게 끓고 있고

밀떡같은 경우엔 즉석에서 조리해서 주기때문에 시간이 좀 더 소요된다.

밀떡세트 13,500원

밀떡+튀김+순대+어묵까지 포함

안살수가 없었다..

 

 

 

이 가게 베스트는 가래떡 떡볶이인 것 같지만ㅜㅠ

가게 안쪽에 테이블이 3개정도로 협소하니 왠만하면 포장이 좋을듯

 

 

 

짠!

포장해서 집까지 가져왔다.

양이 많기도 해서 무겁고 배가 고파져서 너무 힘들었다

 

 

 

 

1인분 정도일까? 국물떡볶이라 양이 제법 많다.

후추맛이 많이 나고 전형적인 학교앞 분식집의 달달매콤한 맛.

너무 맛있습니다😂

떡도 부드럽고 쫄깃쫄깃

야채 많이 없는것도 딱 학교분식집 느낌이 나서ㅋㅋㅋㅋㅋㅋ

 

 

 

 

순대는 내장을 많이 주셨다.

매콤한 떡볶이 국물에 오독오독 오소리감투랑 소창? 이라고 하나 부들부들한 부위랑

퍽퍽한 간까지 찍어먹으면 말해뭐할까.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정신없이 먹었다.

 

 

 

 

 

 

김말이3-4, 오뎅튀김2, 야채튀김1, 만두1 이렇게 한봉투

오징어튀김은 따로 주문하면 된다.

근데 이것도 양이 제법 많은듯?

 

 

오뎅꼬치도 3개나 있고 국물도 한가득이다.

떡볶이 한입 먹고, 순대 찍어먹고, 오뎅 국물 한번 쏩 마시면 정말 굿👍

맛있게 잘먹었습니다^0^

재구매의사 당근있음

 

 

 

728x90
반응형